▲서순성 변호사
법무법인(유) 원 건설부동산팀은 그동안의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2016년 건설부동산 주요 이슈’를 발간했다.

‘2016년 건설부동산 주요 이슈’는 작년 건설부동산 분야의 주요 판례가 총 망라되어 있으며, 올해 시행되는 주요 건설 법령 및 건설분야 공정거래 이슈, 도시정비사업 및 민간투자사업 전망 등을 담고 있다.

법무법인(유) 원의 건설부동산팀은 건설 및 부동산 분쟁에 대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설 및 부동산 분야에 관해 많은 자문 및 송무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변호사 1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팀 내 도시정비팀을 새롭게 구성해 도시정비사업과 관련된 업무도 진행하고 있다.

‘2016년 건설부동산 주요 이슈’ 발간을 이끈 건설부동산팀 팀장 서순성 변호사는 “건설 및 부동산에 관한 분쟁은 내용이 복잡하고 고도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없이는 분쟁의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다”며, “‘2016년 건설부동산 주요 이슈’가 건설부동산 분야에 관한 기업의 업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유) 원과 사단법인 선은 사회혁신 리더 10인의 강연 내용을 담은 ‘리더를 위한 사회적경제 강의’를 출간했다. ‘리더를 위한 사회적경제 강의’는 ‘2015 사회적경제 리더십포럼’의 강연들을 사단법인 선 김성진 상임변호사가 엮은 책으로 사회적경제의 이론, 비즈니스 및 투자 모델, 관련 법률과 정책, 지속가능한 사회의 성공사례 등을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