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기술원, 변호사 채용
울산과학기술원(UNIST)에서 변호사를 채용한다.
채용된 변호사는 민·형사 소송 및 법리해석 업무를 맡게 되며, 법조경력 3년 이상으로 토익 700점이나 텝스 555점 또는 토플 79점 이상인 자만 지원가능하다. 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인사·노무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24일까지 대학 홈페이지(unist. ac.kr) 또는 워크넷(work.go.kr)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팀(052-217-1602, veegee@unist. ac.kr)으로 문의.

공무원연금공단, 변호사 강사 모집
공무원연금공단에서 변호사 자격을 가진 강사를 모집한다.
채용된 변호사는 퇴직예정공무원을 대상으로 유언 등 은퇴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법률에 대해 강의하게 된다.
지원자는 오는 25일까지 대한변협 취업정보센터 내에서 강사등록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강의계획서 및 강의교안을 작성해 우편(제주도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63 은퇴지원센터 3층) 또는 이메일(hkbae@geps.or.kr, ljw1025@ geps.or.kr)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64-802-3476)에게 문의.

담양군청,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
담양군청에서 6급 상당의 지방임기제공무원을 채용한다.
채용된 변호사는 지속가능 경영기획실에서 근무하게 되며 법령자문 및 법령해석, 주요행정처분 및 정책사업에 대한 사전법률검토, 자치법규 입안 자문 및 사전심사, 중요 행정소송 등 지원을 맡게 된다. 계약기간은 2년이며,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연장 가능하다.
변호사 자격증을 소지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damyang.go.kr) 내에서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뒤 방문접수(전남 담양군 담양읍 추성로 1371)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자치행정과 행정담당자(061-380-3169)에게 문의.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