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사중재원, 변호사 모집

대한상사중재원에서 5급 사무직에 해당하는 정규직 변호사를 모집한다.

채용된 변호사는 중재, 알선, 조정 등 대체적 분쟁해결 수단 관련 사무처리, 국제협력, 대외홍보, 연구조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변호사자격증을 소지하고, 대학 전학년 평점 B 이상, 외국어성적은 토익 800점(또는 텝스 650점, 토플 IBT 95점) 이상이어야 지원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채용 후 3개월 수습기간을 거친 뒤 정직원으로 임용 예정이며, 3년 이상의 변호사 활동경력이 있을 경우 해당 경력의 업무연관성 등에 따라 별도의 직급 및 보수 적용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홈페이지(kcab. or.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kkam@kcab.or.kr) 접수하면 된다(제출 후 전화확인 요망).

채용 관련 사항은 대한상사중재원 경영기획팀(02-551-2011)으로 문의.

청소년법률지원센터, 소장 채용

부천시청소년법률지원센터에서 청소년법률지원센터 총괄 및 법적지원 사업을 맡을 계약직 소장을 채용한다.

변호사자격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공익변호 및 형사소송 수행 2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youthlawel fare.or.kr)에서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직무수행계획서 등 소정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자격증 사본 등과 함께 이메일(youthlaw@youthlawelfare. or.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담당자(032-655-4620)에게 문의.

문경시, 일반임기제공무원 모집

문경시가 일반임기제 지방행정주사 6급에 해당하는 변호사를 모집한다.

근무기간은 3년이며, 기획예산실에서 소송업무 수행 및 지원, 자치법규 제·개정 자문 및 심사, 법령 질의 및 해석에 관한 사항 등의 업무를 하게 된다.

채용자격기준은 변호사 자격이 있는 자로, 거주지·성별·연령 등의 제한은 없다.

지원을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을 홈페이지(gbmg.go.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문경시청 총무과 인사담당으로 직접 방문접수해야 한다.

채용 관련 사항은 문경시청 총무과 인사담당부서(054-550-6084)로 문의.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