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변호사 채용

대한항공에서 계약검토 및 협상지원, 법규자문 등을 담당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국내외 변호사 자격 소지자는 지원 가능하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17일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recruit.koreanair.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2-2656-7337)에게 문의.

NHN ENT. 변호사 모집

NHN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에서 법무 경력 변호사를 채용한다.

채용된 법무변호사는 게임 및 전자상거래, 결제사업 등에 대한 계약 지원 및 법률 자문을 지원하게 된다.

법학 학사 소지자 또는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 IT 기업 법무 관련 경력이 2년 내외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채용홈페이지(recruit.nhnent.com/ent/recruitRead)를 통해 상시로 가능하다. 관련 사항은 담당자(031-8038-2827)에게 문의.

KEIT 경력 변호사 채용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에서 경력 변호사를 채용한다. 채용된 변호사는 대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R&D 관리 및 기관경영 관련 법률검토 등을 맡게 된다.

변호사 자격취득 후 관련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인 변호사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오는 15일까지 채용 사이트(oras.jobkorea. co.kr/keit)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관련 사항은 담당자(053-718-8562)에게 문의.

LIG손해보험 사내변호사 모집

LIG손해보험이 사내변호사를 채용한다. 사법연수원 수료자와 변호사시험 합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lig.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인사기획팀 채용담당자(02-6900-2309)에게로.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