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모레퍼시픽 변호사 채용

아모레퍼시픽에서 사내변호사를 채용한다. 모집인원은 1명으로, 급여 등은 회사 내규에 따르나 인사팀과 협의가능하다.

담당예정업무는 기업 법무관련 자문, 계약검토 등으로 2015년 사법연수원 수료예정자부터 법조경력 3년 이내 변호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변협 취업정보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를 오는 5일까지 이메일(hyun0114@amorepacific. 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문창현 02-879-3811)에게 문의.

인사혁신처, 행정주사 선발

인사혁신처에서 법무담당관으로 근무할 변호사 1인을 경쟁채용한다. 채용자는 행정주사로 임명되며, 처 소관 행정심판, 국가·행정소송 및 헌법소송 등 송무 업무와 법령 질의해석, 자문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는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송무분야 및 감사업무 등에서의 근무경력이 1년 이상이면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홈페이지(gojobs.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일까지 인사혁신처 운영지원과(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한국 오라클 패러 리걸 모집

한국 오라클에서 다양한 법적 인증서와 한국 오라클의 공식 문서 배급·관리 등을 담당할 법조사무원을 모집한다.

채용자는 이밖에도 회사법·한국법에 대한 연구·IT 및 IP 문제 등을 포함한 전반적 법률지원 업무, 각 나라별 비즈니스 관행에 따른 글로벌 표준 계약서의 번역·검토·수정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IT 관련 지식과 지적재산권법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사람, 법학석사나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영문이력서 및 국문이력서를 작성해 오는 6일까지 채용 담당자(hyunsoo.yu@ oracle.com)에게 송부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대한변협 취업정보사이트(career.koreanbar.or.kr) 또는 오라클 홈페이지(oracle.com/ kr) 참조.

한국철도시설공단, 직원 채용

한국철도시설공단이 본사(대전광역시 소재)에서 근무할 경력직 직원을 공개채용한다. 경력 3년 이상의 변호사는 차장급으로, 3년 미만의 경우 과장급으로 채용한다.

원서접수는 이달 4일까지로, 서류전형(인·적성 검사 포함)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임용은 12월말에 이뤄질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철도공단 채용 홈페이지(krnetwork.career.co.kr)에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인사부(042-607-3645)로 문의.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