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변협
IBA 서울총회, 마지막 심포지엄 무료변협, IBA 비회원도 신청 가능한 심포지엄·공연 안내
법조인 탄압 등 관련 전 세계 법조인 발제 청취 기회
임혜령 기자  |  news@koreanbar.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749호] 승인 2019.08.19  09:14: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IBA 서울총회 일부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IBA 회원 및 서울총회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어 관심이 뜨겁다.

변협은 IBA 서울총회 마지막날인 내달 27일 열리는 ‘법의 지배(Rule of Law) 심포지엄’을 무료로 등록해 참석할 수 있다고 지난 9일 알렸다. 심포지엄은 법조인 탄압, 법률 전문직 독립성과 법의 지배, 재판받을 권리에 대한 위협 등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심포지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코엑스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장소는 추후 등록자에게 이메일로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변협 홈페이지(koreanbar.or.kr)-알림마당-국제소식에서 해당 글을 통해 내달 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단, 심포지엄에 등록하더라도 다른 유료 세션이나 소셜 프로그램 등에는 참여할 수 없다.

변호사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연도 열린다. 내달 26일 오후 7시 30분 잠실 롯데월드몰 저스트 케이팝 공연장에서는 ‘Law Rocks!’ 록 콘서트가 실시된다. 이 콘서트는 음악을 사랑하는 법조인을 대상으로 하며, 경연 형태로 진행된다.

경연 참여는 솔로부터 밴드까지 모두 가능하다. 단, 법조인이 1인 이상 포함돼야 한다.

공연에 참여하고 싶은 회원은 △팀 이름 △구성원 및 소속 △대표 연락처 △공연을 희망하는 5곡 목록 △공연 또는 합주 영상을 변협 국제팀(international@koreanbar.or.kr)으로 보내면 된다.

관람을 원할 경우에는 인당 27.54 파운드(약 4만 670원)를 지불해야 한다. 티켓은 내달 26일까지 예매 홈페이지(lawrocks.org/seoul)에서 구매 가능하다.

IBA 서울총회는 내달 22일부터 6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임혜령 기자

임혜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국민 요구 부응 위해 상고제도 개선 시급
2
[기자의 시선]찜찜한 성범죄 판결
3
[북포메이션]밀레니얼 신인류와의 소통법
4
이찬희 변협회장, 대한법률구조공단-변호사 노조와 만났다
5
글로벌 통상환경 변화 빠르게 따라잡자!
Copyright © 2019 대한변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koreanba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