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협은 오는 24일 대한변협회관 14층 변호사연수원에서 제241기 자본시장법 특별연수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연수는 변호사 전문연수 8시간이 인정되며, 변호사 전문분야 등록 요건에도 해당된다.

특별연수에서는 김정수 법무법인(유한) 율촌 고문이 ‘불공정거래’를, 이숭희 변호사가 ‘증권신고서 부실기재 관련 손해배상책임’을, 송종준 충북대 법전원 교수가 ‘M&A와 자본시장법상의 규제’를, 성희활 인하대 법전원 교수가 ‘금융상품 관련 주요 대법원 판례의 검토’를 주제로 강의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변협 회원전용 홈페이지(biz.koreanbar.or.kr)에서 해당 연수를 신청한 후, 변협 계좌(신한은행 100-024-342790)로 수강료를 송금하면 된다. 송금 후 익일 변협 회원전용 홈페이지에서 승인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기신청은 받지 않으며, 16일 오후 6시까지 수강료를 입금하지 않은 신청자는 수강 취소 처리된다.

수강료 영수증은 당일 현장에서 배부한다. 전자계산서가 필요할 경우에는 구글 서식 작성(goo.gl/forms/slrKVG0K12) 후 메일(edu@koreanbar.or.kr)로 사업자등록증을 송부하면 된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