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방회
2018년 본격적인 활동 시동 건 전국 지방변호사회
허정회 기자  |  news@koreanbar.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675호] 승인 2018.02.05  16:34:3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18년 시작과 함께 각 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가 속속 개최되고 있다.

▲ 대구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1월 22일, 대구지방변호사회관 5층 대회의실)

대구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

대구지방변호사회(회장 이담)는 지난달 22일 대구회 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는 대구회 회원 8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회는 이날 예·결산 심의와 함께 개업 20년이 된 이인환·권기준·장용수·정연구·이성림·이규일 변호사에 현정상을, 김제식·정재형·곽경화 변호사에 공로상을 수여했다. 대구고법과 대구지검 등 법조유관기관 직원에 대한 포상도 수여했다.

▲ 대전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1월 26일, 충남 부여 롯데리조트)

대전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

대전지방변호사회(회장 김태범)는 회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달 26일 충남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가족나들이 행사와 함께 개최된 대전회 정기총회에는 회원과 가족 등 300여명이 참여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대전회는 회무보고, 예·결산안 승인과 함께 25년 재직 회원 10명에 재직공로상을 수여했다.

▲ 서울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1월 29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서울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

서울지방변호사회(회장 이찬희)는 지난달 29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서울회는 회원 380여명이 참석한 이날 정기총회에서 회규개정안 등 각종 의안을 심의·의결하는 한편 최영도 변호사에게 명덕상을, 김경태·노순길·박재명·배명인·백정현·이문성·이석태 변호사에게 백로상을, 임성택 변호사에게 공익봉사상을 수여했다.

또 서영득·유정표·이정일·허윤정·허익범 변호사에게 공로상을, 손보인·신민정·양종윤·이상희·이선경·최수령 변호사 및 사무국 우수직원에게 표창을, 호문혁 사법정책연구원 원장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윤석희·채주엽·김준환 변호사를 부회장으로 새로 선임하는 등 임원 27명을 추가로 선임했다.

▲ 경기북부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1월 29일, 의정부 경민컨벤션웨딩홀 그랜드볼룸)

경기북부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

경기북부지방변호사회(회장 유준용)도 지난달 29일 의정부 경민컨벤션웨딩홀 그랜드볼룸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기북부회는 회원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정기총회에서 사형환·조경훈 변호사에게 공로상을, 안정은·홍영재 변호사에게 표창을 시상하고 주요 회·규칙 개정안과 예·결산안을 통과시켰다.

▲ 전북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1월 29일, 전북 르윈호텔 백제홀)

전북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

전북지방변호사회(회장 황규표)는 지난달 29일 전주 르윈호텔 백제홀에서 소속 회원 1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7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황인택·서성환 변호사에게 회원 30년 공로패를, 박재오·이삼일·박재홍 변호사, 사무직원회 이현용 수석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한 전북회는 이어 회무·감사보고 및 예·결산안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정기총회 이후에는 리셉션을 진행해 회원간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 충북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1월 29일, 청주 경화대반점)

충북지방변호사회 정기총회

충북지방변호사회(회장 김준회)도 같은 날 청주 경화대반점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충북회 회원 60여명이 참석했다.

충북회는 예·결산안 등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전희태 변호사를 감사로 선임했다.

허정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로스쿨 통신]깜깜한 로스쿨 입시
2
[법조계 신간 엿보기] 인니법-인도네시아 법령 소개서
3
[전문분야 이야기]대덕연구단지의 추억과 특허 이야기
4
변협 앱 첫 출시 … 푸시 알람으로 회무 확인
5
[자유기고]교육개혁 어떻게 할 것인가
Copyright © 2018 대한변협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koreanba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