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7시 ‘성공변호사를 위한 팁’ 특강 개최

대한변협이 ‘성공변호사를 위한 팁’ 특강을 마련했다.

위 특강은 오는 30일 오후 7시 대한변협회관 14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김재헌 변호사(사시 33회·사진)가 강사로 나선다.

김재헌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무역협회 자문위원, 방송통신위원회 법률자문위원을 역임했다. 현재는 법무법인 천고의 대표변호사로 있으며 한국기업회생경영협회 이사, 운경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특강을 듣고자 하는 회원은 29일 오후 6시까지 변협 홈페이지(koreanbar.or.kr) 공지사항 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 후 수강료 1만원을 송금(신한은행 100-027-390704, 예금주 : 대한변호사협회)해야 한다. 입금자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취소처리되기 때문에 반드시 신청 변호사명으로 입금해야 하고, 법인명으로 입금시 협회로 연락해야 한다.

수강료 송금 다음날부터 회원전용 홈페이지(biz.koreanbar.or.kr)에서 신청 및 승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수강인원은 170명으로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마감일 이전에 마감될 수 있다. 조기마감될 경우 별도의 대기신청을 받지 않으나, 16일 오후 6시까지 수강료를 입금하지 않은 신청자는 19일 오전 9시 자동취소 처리돼, 조기마감으로 인해 신청하지 못한 회원은 19일 오전 10시부터 신청하면 된다.

위 특강은 전문연수 2시간이 인정된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