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협, 제3기 지식재산연수원 부분수강 신청 받아

변협이 ‘제3기 지식재산연수원’ 부분수강 신청을 받는다.

지식재산연수원은 현직 변호사, 판사, 로스쿨 교수, 변리사 등으로 구성된 강사진과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의 지식재산권 실무 능력 및 소송능력 강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변협은 전국회원 대상으로 발송한 공문을 통해 “제3기 지식재산연수원 부분수강에 대한 회원 문의와 요청이 많아 이후에 진행되는 강좌에 대해서 부분수강 신청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부분신청 가능 강좌는 18회부터 34회까지 17개 강좌다. 수강 시간은 변호사·변리사 의무연수시간으로 인정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강좌당 6만원이며 수강을 원하는 회원은 희망 강좌의 전일(월요일 강좌일 경우 전주 금요일)까지 변협 홈페이지(koreanbar.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하고 수강료를 본인 명의로 입금(신한 140-008-760263)하면 된다.

수강 신청 후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신청 강의 전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edu@koreanbar.or.kr)로 성명과 환불계좌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다만 환불 마감시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여러 강좌를 신청한 경우에는 강의일 변경이 불가능하다.

변협 관계자는 “수강료를 다른 계좌로 입금하면 환불처리되고, 법인명 등으로 입금하면 확인이 어려우니 입금자명과 계좌번호를 꼭 확인해서 입금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