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협이 내달 8일 오전 9시 30분 광주지방변호사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제202기 미디어법 특별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에서는 박준용 변호사가 ‘미디어산업의 규제법령 개관’을, 전범수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미디어기업의 산업전략 및 기업결합’을, 안재형 변호사가 ‘방송과 분쟁이슈’를, 이성엽 서강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교수가 ‘미디어산업 M&A인가의 법적 이슈’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수강을 원하는 회원은 변협 회원전용 홈페이지(biz.koreanbar.or.kr)-연수신청 및 확인에서 해당 연수를 신청한 후, 수강료를 계좌(신한은행 100-027-390704, 예금주 : 대한변호사협회)로 입금하면 된다.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 마감일인 내달 6일 이전에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한 다음날 변협 회원전용 홈페이지에서 승인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수강료는 11만원이며, 광주회 회원중 당해 연도(2017년) 특별연수 5회 이상 수강회원, 광주회 이외 지방회원, 당해 연도(2017년)에 5회 이상 연수를 수강한 광주회 이외 지방회원은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연수를 수강한 회원은 전문연수 8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연수는 변호사 전문분야 등록 및 갱신 요건에 해당된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