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서울지방변호사회 제공

서울지방변호사회

서울지방변호사회는 지난달 23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2549명(위임 회원 1666명 포함)이 참석했다.

오윤덕 변호사는 이날 총회에서 인권옹호와 사회정의 실현, 법조계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아 명덕상을 수상했다. 또한 서울회는 회원을 대상으로 백로상, 공익봉사상, 공로상, 표창을 수여했다.

이 밖에도 총회는 제94대 임원 선출의 건,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선출의 건 등을 통과시켰다.

▲ 사진: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제공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는 지난달 23일 라마다호텔 2층 프라자홀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 및 제22대 신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회원 873명(위임회원 283명 포함)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6년도 일반회계 결산, 2017년도 일반회계예산안, 공제사업, 회관건축, 법률구조사업 결산 및 예산 심의, 회칙·규칙 개정 건 등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이 밖에도 총회에서는 30년상, 명덕상, 백로상 포상식도 열렸으며, 이어 제22대 회장 취임식도 개최됐다.

▲ 사진: 경남지방변호사회 제공

 

경남지방변호사회

경남지방변호사회가 지난달 23일 인터내셔널 호텔 로망스홀에서 제3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김주열 변호사가 제18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또한 이민영 변호사와 이재경 변호사에게 헌정상을, 김호철 경남신문 기자와 김주복 재무이사(전 총무이사)에 공로상을 수여하고, 황석보 전임회장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