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회 '대전지역 법조 신년교례회'

대전회, 신년교례회 개최

대전지방변호사회(회장 양병종)가 지난 2일 대전법원 종합청사 지하1층에서 ‘2017년 대전지역 법조계 신년교례회’를 열었다.

신년교례회에는 지대운 대전고법원장, 이대경 특허법원장, 안철상 대전지법원장, 이내주 대전가정법원장, 김강욱 대전고검 검사장 등 지역 법조인 250여명이 참석했다.

▲ 부산회 '법조인 신년인사회

부산회 “법조 발전·화합 나설 것”

부산지방변호사회(회장 조용한)가 지난 2일 변호사회관 대회의실에서 ‘2017년도 법조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법조계 인사 130여명이 참석했다.

조용한 회장은 “부산 법조의 발전·화합뿐만 아니라 사회정의 구현과 기본적 인권옹호, 법조비리 타파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며 “청년법조인들이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법과 제도를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부산 해사법원 설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남회 '경남법조신년인사회'

경남회 “법조인 본분 다해 법·정의 실현”

경남지방변호사회(회장 황석보)가 지난 3일 변호사회관에서 경남법조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법원·검찰 관계자, 변호사 등 70여명의 법조인이 참석해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법조인의 본분을 다해 법과 정의를 실현하고 사랑의 정신을 실천하는 한해를 보낼 것을 다짐했다.

 

▲ 광주회 '법조 신년하례회'

광주회, 지역 법조인 모여 새해인사 나눠

광주지방변호사회(회장 노강규)가 지난 4일 광주전남지방법무사회와 공동으로 광주지법 대회의실에서 ‘2017년도 법조 신년하례회’를 열었다.

신년하례회에는 유남석 광주고법원장, 양부남 광주고검 차장검사, 김재영 광주전남지방법무사회장 등 지역 법조인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새해인사, 덕담과 아울러 2017년 한해도 법조인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