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회 ‘법조인 신년교례회’ 개최

 

대전회(회장 양병종)가 지난 4일 대전법원 종합청사에서 ‘2016 대전지역 법조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박홍우 대전고법원장, 강영호 특허법원장, 조인호 대전지법원장, 손왕석 대전가정법원장, 김강욱 대전고검 검사장, 안상돈 대전지검 검사장 등을 비롯해 변호사, 판·검사, 군법무관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회 친목도모 위한 교례회 열어

 

대구회(회장 이재동)가 4일 법원 신별관 5층 대강당에서 대구법조인의 친목도모를 위한 법조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우성만 대구고법원장, 윤갑근 대구고검 검사장, 조해현 대구지법원장, 전현준 대구지검 검사장을 비롯한 판사, 검사, 변호사와 유관기관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부산회 “올 한해도 열심히 뛰겠다”

 

부산회(회장 조용한)는 지난 4일 변호사회관 대회의실에서 ‘2016년 법조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인태 부산고법원장, 문무일 부산고검장 등 법조계 인사 150여명이 참석했다. 조 회장은 “높은 수준의 법률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 한해도 법조 직역의 모든 분들과 함께 열심히 뛰어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광주회 ‘2016 법조 신년하례회’ 개최

 

광주회(회장 노강규)가 주최한 ‘2016년도 법조 신년하례회’가 4일 광주검찰청에서 지역 법조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광주고법 방극성 법원장, 광주고검 오세인 검사장, 광주지법 김주현 법원장, 광주지검 김회재 검사장 등이 참석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올해도 법조인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인천회 “우애와 화합 위할 것”

 

인천회(회장 최재호)가 지난 5일 변호사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인천법조인의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오 인천지법원장, 이금로 인천지검 검사장, 소속 변호사 등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인천법조인의 우애와 화합을 위해 각 법조직역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경기중앙회 ‘법조인 신년교례회’ 열어

 

경기중앙회(회장 장성근)가 5일 수원지법에서 ‘2016년도 법조인 신년 교례회’를 가졌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장성근 회장을 비롯해 성낙송 수원지법원장, 수원지검 신유철 검사장, 소속 변호사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장 회장은 “지역 내 열정적인 변호사들이 많다”며 “이들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법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